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역대급 월드스타 커플 탄생! / 비♥김태희 세기의 커플 결혼
    미디어 이슈 2017. 1. 21. 11:23
    728x90
    반응형

    #비♥김태희 #월드스타커플 #스몰웨딩 #정지훈 #최고의선물

       

    안녕하세요. 네모난 우주의 동그란 이야기꾼 두루입니다. 얼마전 가수 비의 컴백소식이 전해져 왔습니다. 근 3년만에 새앨범을 가지고 팬들을 찾아왔는데요. 15일 음원이 발표되었고 16일에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간단한 근황을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3년만에 컴백한 '비'가 들고온 곡은 감미로운 발라드곡이어서 그와 커플인 김태희씨를 위한 노래가 아닌가 했습니다. 다들 자연스럽게 김태희를 떠오르게 했죠.



     이날 방송에서 약간 재밌는 상황이 있었답니다. 같이 출연한 알렉스가 사석에서 모임을 가질때 한번도 김태희를 본적이 없다고 하며 '김태희와 사귄다는건 뻥(?)인것 같다'는 사전인터뷰 내용을 공개했습니다.ㅋㅋㅋㅋㅋ 월드스타 '비' 뻥도 월드급

    이렇다할 답변은 없었고 화제를 급하게 돌리는 모습을 보여줬었죠. 그래도 별 문제는 없어 보였답니다.


    그리고 다음날인 17일 소속사 회의를 통해 비♥김태희 커플의 결혼 소식을 기사로 발표합니다. 오랜만에 컴백한 것도 놀랄일인데 컴백한지 3일밖에 되지 않아서 결혼소식이라니!! 온갖 물고 뜯는 기사들만 있는 요즘인데... 삼성이 시키드나?!


    <사진출처 - 쿠팡>


    두사람은 2011년 소셜커머스 업체 쿠팡의 모델로 발탁되면서 첫만남을 같게 되는데요. 그리고 2012년 비가 직접적으로 김태희에게 연락을해 관심을 보였고 2013년초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면서 세기의 커플 탄생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이듬해인 2014년 독실한 가톨릭 신자였던 김태희를 따라 종교가 없었던 비가 세례를 받게 되면서 결혼설이 본격적으로 거론되었습니다. 그리고 지난해까지 결혼에 대한 이야기는 부인해 왔답니다. 이제와서 보니 쿠팡이 만든 가장 큰 히트상품은 쿠팡맨이 아니라 비♥김태희 커플이 아닐까 싶네요.

    이번에 발표한 곡인 '최고의 선물'도 김태희를 위한 프로포즈 곡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비는 컴백후 음원 홍보도 단 3일로 마무리 했습니다. 아마도 결혼준비로 일정이 빠듯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실제로 비♥김태희 커플은 결혼기사가 발표된지 이틀 뒤인 지난 19일 서울 가회동 성당에서 소박한 형식의 스몰웨딩이 치뤄졌습니다. 이날 김태희는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미니드레스를 입고 있었습니다. 단아하고 소박해보이는 그녀의 웨딩드레스는 서울대 의류학을 전공한 그녀가 직접 디자인해서 직접 만든 드레스랍니다. 화려하지 않고 단아하고 소박한 모습이 스몰웨딩의 컨셉과 잘 맞아 떨어지는 것 같네요. 그렇다면 대중의 큰 관심속에서 왜 이런 소박하고 작은 결혼식을 선택한 것일까요?


    <사진출처 -MBN>


    이미 알려진 바에 의하면 두사람 모두 서울의 부동산 부자인것으로 유명합니다.. 김태희씨와 비의 액면 그대로의 부동산 소유 가치를 따졌을때 현재 500억원대의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다고 하니 정말 어마어마하죠. 이런것을 볼때 작고 소박하게 치뤄진 이들의 스몰웨딩이 더욱 의미가 깊은것 같습니다. 입장을 정리해 보자면 이러한 시국에 허레허식 가득한 결혼식을 올리는 것이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했고 그녀가 화려하지 않은 단아한 미니드레스를 입은것도 누구나 똑같이 힘든 시기를 보내는 시국에 보시는 분들이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게 될까 염려했다는 것을 추측해 볼 수 있었습니다.



    비 역시 결혼식을 위한 예복을 따로 맞추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날 입었던 수트도 평소에 입었던 수트를 입고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물론 많은 유명브랜드에서 너나할것 없이 협찬연락이 왔지만 거절했다고 합니다. 김태희씨가 미니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올린것과 비슷한 이유이기도 했구요. 또한 비밀유지를 위해 옷을 보러다닐 수 없었다고 하네요. 거기에 비의 체형자체가 남들과는 달라 예복을 맞추는 시간적 여유도 없엇던 것도 이유로 작용한듯 합니다. 



    혼례비용은 가회동 성당을 대관하면서 들어간 비용 130만원 정도라고 하더군요. 결혼식을 마친 둘은 신혼여행도 신혼집도 없이 첫날밤을 보냈다고 합니다. 지난 20일 양측 소속사의 발표에 따르면 둘은 22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5일간의 신혼여행을 떠날것으로 예정되어 있다고 하니 수많은 팬들로 인해 다시금 화제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또한 이 커플의 2세를 예견해 보는 등 팬들의 기대와 반응이 뜨겁답니다.


    <사진 - 모프싱닷컴>


    최근 합성 전문사이트인 모프싱닷컴에서 가상으로 만들어진 2세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아들이던 딸이던 둘다 이목구비가 뚜렷한 것이 2세 역시 국보급이다', '태어나보니 엄마가 김태희 아빠가 비면 당연히 자식은 멋지고 예쁠수 밖에 없겠다' 라고 하나 같이 입을 모았습니다. 벌써부터 2세 이야기까지 연일 화제가 되고있는 역대급 스타커플의 행보가 앞으로도 기대됩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