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뿐인 컴퓨터가 고장나다 / 밀레니엄 쇼크
    아무말 대잔치/호랑이가 담배피는 미디어 일기 2023. 5. 7. 08:00
    728x90
    반응형

     

    컴퓨터가 고장

    밀레니엄 쇼크

     

    내가 아끼고 보살피던

    나의 영원한 동반자가 될 것만 같았던

    유일한 첨단 멀티미디어 시스템인

    컴퓨터가 고장이 났다

     

     

    원인을 알 수 없는 반복적인

    빠른 재부팅은

    나의 심장 박동마저 빠르게 했다

    그렇게 병원으로 직행한

    나의 주연테크 셀러론2 컴퓨터

    무리해서라도 유승준이 광고하는

    펜티엄 3 매직스테이션을 샀어야 하는데

    눈물이 난다

     

    이러한 문제로 당분간 메일 확인도 어려울 것 같다

    그럼에도 친구들은 앞다퉈 메일을 보낸다

    하루에 한통은 오는 것 같다

    참고로 내 메일 주소는 bo***m@cholian.net 이다

     

    생각해 보면 많은 날들을 컴퓨터를 학대하며 살아왔다

    수없이 컴퓨터를 쑤셔가며

    자료와 프로그램 등을 썼다 지웠다를 반복했다

    요즘은 괴롭힘이 적어져서 별일 없어야 했는데

    하드가 나가버리다니...

     

     

    불쌍한 녀석

    언젠가 컴퓨터가 오늘을 기억하고

    T-800으로 다시 태어나

    날 잡으러 오는 게 아닐까 두렵다

    걱정이 됐다

    리벤지에 관한 걱정이 아니라

    조금은 다른 부류의 걱정이었다

     

    전에도 비슷한 일이 있었다

    컴퓨터를 들고 갔을 때

    점원은 어리숙해 보이는 나에게

    냉담한 말투로 말했었다

     

    중요한 거 안 들어 있죠?

     

    이게 질문이긴 한데 사실 독백 같은 거였다

    그리고 디스크 포맷이 시작됐다

     

    사실 그때는 컴퓨터를 구입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들어있는 자료는 별것 없었다

    그러나 그때도 중요한 것은 있었다

    세이브 파일이다

    아직 끝을 못 본 게임의 세이브 파일을 날려버렸다

     

    하지만 지금은 좀 더 심각한 국면이다

    세이브 파일은 물론이고

    나의 국사숙제가 들어 있다

     

     

    참고로 우리 국사선생은 부커-T였다

    주특기가 엑스킥이 아니라 다행이지만

    피지컬이 똑같아서 문제다

    아무쪼록 내 컴퓨터와 파일들이

    무사 생환하였으면 좋겠다

    그게 너도 살고 나도 사는 길이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누를 수 있는 공감♥

    꾹~!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